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어관련(지난글)

한국에 없는 빈티지 아이팟터치/아이폰 가죽케이스 ㅎㅎㅎ

아이폰,아이팟 까폐에 제 케이스를 올렸더니 반응이 좋아서 올리는

자랑질 포스팅임다ㅎㅎㅎㅎ

현재 4G를 쓰고 있지만 사실 1세대 2.5세대 3세대 다 써봤습니다.

2.5G를 쓰고 있을 때 였습니다.

홍콩 출장가서 3세대 터치를 2대를 사왔습니다. 한국보다 10만원 싸거든요.

한개는 팔고 나머지 한개도 회사에 있는 동안에 연락이 와서 다음날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그날 저녁 교류회 끝나고 아침 첫 버스를 타고 집에 가는 중에

손에 든채로 잠이 들었습니다.

눈을 뜨자 제 터치는 온대간대 없고....;;; 버스안을 다 뒤져도 없었습니다.

이런!!! 쓰....;;; 하는 수 없이 그날 팔기로 한 터치를 못팔고

제가 사용하기로 했죠.

그리고 4세대가 출시 되고 홍콩아이튠에서 주문을 넣어 홍콩지사

직원을 통해 EMS로 받았습니다.

택배비 HKD 100 (약 마노처넌) 해서 35만원에 터치 4G를 구입!!

쓰라린 경험을 한 저는 절대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안잊어버리겠다고

결심은 했지만 언제 또 잊어버릴지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앉으면 바로 자거든요 ;;;

그러던중 교류회에서 한 일본인이 갖고 있었던 아이팟터치4G용 가죽케이스,,,

예쁜데다 스트랩까지 달 수 있습니다. 

그렇게 샵과 인터넷을 뒤져도 스트랩을 달 수 있는 케이스가 なかなか

찾을 수 없던 저는 이건 꼭 사야겠다 하고 일본사이트를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드디어 발견!! 바루 좌표 쏘고 여친한테 한국올때 사오라 했답니다 ㅎㅎㅎ


스트랩은 핫트랙에서 만원정도에 구입, 터치펜은 홍콩서 한화 약6천원에 구입.

이제 버스나 지하철에서 손에 든채 잠들어도 안심입니다 ㅎㅎㅎ

나노, 아이폰 용도 있습니다.




일본에 지인이 없으신분들은 라쿠텐에서 직접 구매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라쿠텐이 한국 지원해서 라쿠텐으로 링크걸었습니다.

아이폰용 케이스

가죽 스트랩

사업자 정보 표시
소라토 | 김성수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8로 377 203-1803 | 사업자 등록번호 : 210-21-86823 | TEL : 010-2468-0526 | Mail : admin@sorato.biz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경기김포-056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