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어관련(지난글)

[§] [일본어플]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리듬액션 ナナシス(Tokyo 7th Sisters) 소개


안녕하세요~~ 한때 미소녀를 많이 좋아했던 소라토파파 @sensyo 입니다. 육성시뮬하면 떠오르는 프린세스메이커. 므흣 패치로 男心을 흔들어 놓았었드랬죠 ㅎㅎ 90년대생은 프린세스메이커 모를듯? 오늘은 간만에 다운로드를 하게 만든 일본게임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근미래의 도쿄를 무대로 아이돌을 발굴하여 톱스타로 성장시켜 나가는 리듬&어드벤처(장르가 생소한데 그렇게 소개 돼 있더군요) 게임입니다. Tokyo 7th シスターズ
カテゴリ: ゲーム, アドベンチャー, ミュージック


50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하고 캐릭터들의 생생하고 닭살돋는 풀보이스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온나노코의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설정으로 펼쳐지는 아이돌 성공 스토리를 플레이 해 보세요. 리듬게임 파트는 앞으로 매월 추가예정 이라고 하네요.
처음 실행시 데이타 다운로드에 약5분 정도 소요되오니 와이파이 환경에서 실행을 권장드립니다.


이건 반말이니, 존대말이니. ( ・◇・)? 자~~그럼 스타~트!!

다운로드가 끝나면 스토리가 잠시 진행이 되고 Tokyo 7th Sisters의 라스트 콘서트가 펼쳐집니다.

맘에드는 타입을 선택합니다. 선택을 하여도 취득할 수 있는 아이돌이 제한되지는 않습니다. 차후 변경도 가능. 전 バラドル를 선택 (* >ω<)
이 게임의 목표이죠. Tokyo 7th Sisters가 은퇴한 후 전임 지배인은 주인공에게 기획사를 맡기고 떠나게 됩니다.
전임 지배인이 주고간 선물(?). 아무것도 모르는 신임 지배인을 코칭해줍니다. 빨간색 정장이 맘에 안듭니다. 흰색 브라우스에 검은치마+뿔테안경이면 더욱 좋았을건데 말이죠.
기획사의 청소알바모집 전단지를 보고 찾아온 여고딩. 아이돌 해보지 않겠냐고 권해보는데 거절당합니다. 청소가 좋다네요. '그래, 널 메이드로 임명해주마 ㅎ' 메이드 두는게 소원임다てへっ
리듬액션과 육성시뮬이 합쳐진 겜이라고 말씀드렸듯이 이렇게 리듬게임 파트가 존재합니다. 근데 어렵네요. 한살 더먹어서그릉가 ಠ_ರೃ

Note

Solo Stage라고 불리우는 리듬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솔로스테이지 티켓이 필요한데요. 티켓은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보수, 유료구입으로 입수 할 수 있습니다. 아이돌에게는 친밀도, 팬 수 라는 항목이 있는데 리듬게임을 할 때마다 이 수치가 상승합니다. 친밀도를 일정치 이상 올리면 해당 아이돌의 이벤트가 발생하는데 이벤트에서만 볼 수 있는 아이돌들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열리게 되니 열심 노가다를 ㅎㅎ 팬 수는 각 아이돌들의 팬 수를 합산하여 플레이어 끼리 랭킹을 경쟁하게 됩니다. 또한 팬 수, 친밀도에 따라 새로운 카드를 획득하거나 보유하고 있는 카드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여러 귀여븐 아이돌들을 플레이하려면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스카웃을 해야된다. 좀 귀찮...
얜 좀 별론듯. 맘에 안들면 밑에 売却을 눌러 매각한다 ㅎㅎ
주인공 대사 외에 아이돌들의 대사가 Full Voice라 성우들의 대사도 다 듣게되네요. 튜토리얼을 마치고 ただいま를 외치며 사무실로 돌아오게되면 잠시 진행을 멈추고, 반드시 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이어서 하기" 계정 만들기인데요, グローバルナビ > メニュー > 引き続きID発行에서 하시면 되며, 발행된 아이디는 유효기간이 있으며 차후 다시 발행하면됩니다. 이런게 있는지 몰라 전 한번 날려묵었네요 ∑(O_O;)
캐릭 많죠. 자신의 이상형을 골라봅시다 ㅎㅎ
이렇게 성우들의 풀보이스를 대사와 함께 들으니 너무 좋습니다. 게임하면서 일본어 공부도 할 수 있어 1석2조!!
친추 해주세요. 친추는 튜토리얼이 끝난후 グローバルナビ > メニュー로 들어가시면 友だち招待메뉴에서 하심 됩니다. 친구초대로 여러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3명 초대시마다 아이돌카드 1장씩 받을 수 있고, 같은 카드 두장으로 업글하면 스페셜카드를 받을 수 있다네요.
육성시뮬과 리듬게임, 아이돌 이라는 복합적인 요소를 잘 조합하여 일본에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고 하는데 하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ㅎ 한번 해보시길.
Tokyo 7th シスターズ
カテゴリ: ゲーム, アドベンチャー, ミュージック

Posted from iPhone 100%

사업자 정보 표시
소라토 | 김성수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8로 377 203-1803 | 사업자 등록번호 : 210-21-86823 | TEL : 010-2468-0526 | Mail : admin@sorato.biz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경기김포-056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