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어관련(지난글)

첨으로 가본 아사쿠사

7/8 일요일에 히데아키 행님과 만났더랬습니다.
제가 아직 일본생활에 익숙하지가 않아 걱정이 되었는지 멀리 치바에서 三田線의 스가모역까지 마중나와 주었습니다. ㄱㅅㄱㅅ
巣鴨역에서 山手線을 타고 처음으로 간곳은 말로만 듣던 아사쿠사.

건물의 외관이 특이해서 찍어봤습니다.
위에는 뭐가 있는지 모르겠고, 1층에는 관광안내소가 있습니다.

곧이어 도착한 아사쿠사의 그곳.

일본인과 외국인 관광객들로 아주 붐볐습니다.
이것이 그 雷門(카미나리몽)

저만 모르고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만, 이곳은 한국으로 치면 인사동과 같은 곳이죠.
한국에 돌아갈때 일본틱한 선물을 산다면 이곳이 좋을듯 하다고 합니다.
정말 일본틱한 물건들이 참 많습니다.

카미나리몽을 재현한듯한 오른쪽 위의 저것은 ちょうちん이라고 합니다.
전 일본의 라면집이나 이자까야의 간판 등 일본 풍의 아이템을 참 좋아합니다.

위의 조그만 판때기 열쇠고리는 ほりふだ라고 합니다.
소원성취, 기원 등과 관련한 말들이 적혀 있습니다. 부적같은 거에요.

단고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시죵 ㅎㅎ
전 넘 달아서 한번 먹어보고는 그다지 안땡기더라구요.

참 먹음직스럽게 이쁘게 생겼는데 앙꼬 라고 적혀있어서 패스!

일본틱한 그림들이 그려진 부채.
사고 싶었는데 마눌님한테 혼날까봐 참았습니다.

요 닌자옷이 눈에 확 들어오는군요.
울 아들래미 태어나서 3살정도 되면 이런거 입혀보고 싶네요.
사무라이 코스프레도 시켜보고 싶다능 ㅎㅎ

오른쪽꺼 뒤집어쓰고 사진한번 찍어보고 싶었는데 판매만 하는군요...

아주 멀지는 않아보이는 곳에 얼마전 오픈한 스카이트리가 보입니다.
가까이서 보면 완전 압도적으로 멋질듯..
스카이트리는 조만간 꼭 가보고 싶네요.

맛차 아이스크림. 녹차의 맛이 진하게 전해져옵니다. 강추!!
많이 주세요 하고 싶었는데 그게 안돼네요 이곳은... 가보시면 압니다..

응? @@? 저 앞에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곳에 사람들이 몰려 있습니다.

한국의 것과 달리 직선적이네요.

이곳이 모락모락 연기의 근원지.
연기를 쐬면 몸의 안좋은 곳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http://www.youtube.com/watch?v=rGId0RoIQro&feature=youtube_gdata_player

연기를 쐬는 곳 옆에서도 사람들이 뭔가를 하고 있었습니다.
양손을 씻고 입을 행군 후 바가지(?)의 손잡이를 씻어서 놓습니다.
경내에 들어가기전 부정탄 몸을 경건히 하는 의미 라고 하네요.

경내 입구 앞에는 돈통(?)이 있는데 이곳에 동전을 던져 넣고 소원을 빕니다.
울 마눌님의 순산과 울 가족의 행복 그리고 앞날이 잘 풀리기를, 日韓大好き 모임의 번영과 회원들의 안녕 그리고 히데아키 행님이 올해는 꼭 여친이 생겨서 빨리 결혼을 할 수 있게 되기를....
10엔 넣고 넘 많이 빌었지 싶습니다.

경내에는 더 큰 돈통이...

지붕의 그림들이 참 멋있습니다.

おみくじ라고 합니다.
저도 점괘를 한번 뽑아보기로 했습니다.

100엔을 넣고...

쉑 쉑 쉑.. 잘 섞어서 제비를 뽑습니다.
해당하는 번호의 서랍에서 점괘를 꺼냅니다.

점괘가 좋질 않습니다.
'길' 이 나와야 하는데 '흉' 이 나왔네요 ㅠ
Bad Fortune (凶)

凶가 나오면 이곳에 매달아 놓습니다.
내용은 읽어보지도 않고 매달아 버렸습니다.

아사쿠사에서 오다이바로 배를 타고 이동할 예정인데 시간이 남아 주변을 좀더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이 먹거리의 이름이 뭐였더라...
아시는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암튼 맛있었습니다.

이 곳에 들어서니 외관이 일본틱한 모습의 가게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인력거. 여성 인력거맨(?)도 있었습니다.
타는사람 봤는데 인력거맨 정말 열심히 뛰더군요.

단고와 떡같은것을 파는 가게인데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 간 듯 합니다.
맨 밑 왼쪽에 애프터스쿨의 싸인도 있습니다.

아사쿠사를 뒤로 하고 Tokyo Cruise를 타러 갑니다.

다음 얘기는 다음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컴터로 쓰는게 아니라 정말 시간 오래 걸리네요;;;
한시간 넘게 작성했었는데 날려먹고 다시 썼습니다.

**연기 쐬는 동영상 올리면서 "아사쿠사"를 "아카사카" 라고 썼는데 모바일로는 수정이 안되는건지?...;;;**

사업자 정보 표시
소라토 | 김성수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8로 377 203-1803 | 사업자 등록번호 : 210-21-86823 | TEL : 010-2468-0526 | Mail : admin@sorato.biz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경기김포-056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